Party by Cho와 디셈버 스튜디오 후기 (2) > 돌잔치 정보

본문 바로가기
 X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돌잔치 정보

돌잔치와 관련된 정보를 나누는 엄마들의 공간~!!

돌잔치와 관련된 업체정보도 나누고 노하우도 나누는 진짜 알자배기 공간
업체들의 홍보성 글은 싫어 싫어

스튜디오사진 Party by Cho와 디셈버 스튜디오 후기 (2)

페이지 정보

aekim0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018-01-03 21:15

Hit: 153

Comments: 0

본문

제 아이 패드가 문제가 있어서 밑에 글에 더이상 길게 쓰지를 못해서요. 

디셈버 스튜디오는 돌상 사진들은 솔직히 많이 안좋다고 얘기는 못하겠어요. 사진을 잘 모르는 제가 봐서는 괜찮아 보여요.

그런데 사진 찍는게 취미인 제 남편은 돌잔치 사진들도 잘 찍은게 아니라고 하네요. 

문제는 스튜디오 사진인데요. 제 아이가 장거리 운전에 그 전날 돌잔치에 피곤했다는 거 인정해요. 그리고 편한 분위기 아니고 잘 모르는 곳이거나 잘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는 잘 안 웃어요. 처음 보는 사람이라도 친절해 보이면 잘 웃긴해요. 

그런데 스튜디오 촬영날 완전 얼굴이 굳어 있었어요. 그렇지만 저희는 별다른 초이스가 없었어요. 스튜디오 촬영 하고 다시 운전해서 집에 돌아 가야했어요. 제가 그 다음날 일을 해서요. 

그런데 그런 상황들 다 감안해서도 너무 신경 안써주시더라구요. 애가 하나도 안 웃는데 웃기려고 노력을 하나도 안해주셨어요. 제 첫째 아들 오븐에서 사진 찍을 때는 장난감으로 소리 내고 입으로 다양한 소리 내시면서 애 웃을 때 사진 찍으셨거든요. 그리고 솔직히 디셈버 스튜디오에 있는 소품들 옷들도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건 이미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이 실망한건 아니었어요. 

그래도 나중에 앨범은 잘 해주시겠지 믿었는데 앨범 만드는 과정이랑 도착한 앨범이랑 다 실망이 컸네요.

사진을 고르려고 하는데 잘 나온 사진이 하나도 없는 거에요. 사진 고르려고 남편이랑 앉아서 볼때마다 남편은 화가 나서 더이상 못하겠다고 할 정도로요. 그래서 고르는데 오래 걸렸어요. 그래도 이미 다 돈 낸 거니까 앨범에 들어갈 사진들 액자 만들 사진들 겨우 골라서 보내드렸는데요. 원래 계약할 때는 사진 고르면 한달만에 제작해서 보내주신다고 하셨거든요. 제가 중간중간 보내셨냐고 몇번 연락드려서 거의 세달만에 받았어요. 

거기다가 앨범을 봤는데 너무 하얗게 나와서 얼굴 흰편인 제 아들은 얼굴에 눈코입 형체가 제대로 안보일 정도였어요. 그래서 다시 제작해 달라고 연락드렸더니 답장을 안하시더라구요. 제가 실망이 커서 다음에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문의: dolusain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