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 by Cho와 디셈버 스튜디오 후기에요. > 돌잔치 정보

본문 바로가기
 X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돌잔치 정보

돌잔치와 관련된 정보를 나누는 엄마들의 공간~!!

돌잔치와 관련된 업체정보도 나누고 노하우도 나누는 진짜 알자배기 공간
업체들의 홍보성 글은 싫어 싫어

스튜디오사진 Party by Cho와 디셈버 스튜디오 후기에요.

페이지 정보

aekim0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018-01-03 20:56

Hit: 114

Comments: 0

본문

엘에이에 살지 않는데 갑자기 엘에이에 가게 되어서 급하게 파티 업체랑 계약하고 스튜디오와 출장사진을 계약하게 되었어요. 

파티 업체는 Party by Cho 였나 그렇고 사진은 디셈버와 계약했어요. 두 분다 계약하기 전에 통화 할 때랑 카카오톡으로 이야기 할 때는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막상 돌잔치와 사진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이번 돌잔치는 둘째 돌잔치 였구요. 첫째도 엘에이에서 돌잔치 했는데 아이러브 돌상이랑 오븐스튜디오랑 했었어요. 그 때는 정말 마음에 들게 잘했었는데 고마운 마음에 제가 후기 남겼어야 했는데 바쁘기도 하고 제가 원래 후기 남기는 성격이 아니라 귀찮기도 하고 해서 후기는 안남겼어요. 일단 아이러브 돌상 유니스 사장님 정말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구요. 홀에 들어갔을 때 정말 화려했어요. 제 첫 아들 돌사진들 보고 친구들이 돌잔치 할 때 어디서 했냐고 많이 물어봤고 아직도 물어봐요. 제 아는 언니는 저랑 같은 한복도 입었어요. 그 사진들 보고 예쁘다구요. 그리고 사진들 그 때는 그렇게 잘 찍어 주신지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고 무엇보다 아이 웃게 해주시려고 노력을 많이 하셨던 것 같아요. 제 아들 눈이 작은데 너무 웃는 사진들만 있어서 조금 아쉬울 정도로요. 

그런데 이번 돌잔치는 많이 아쉽네요. 두군데 같은데서 하고 싶었지만 제가 너무 급하게 준비했고 연휴라 원하는 분들과 계약을 하지 못했어요. 지인들께 추천받고 이곳에서도 후기 읽고 계약하게 됐는데요. 일단 가격이 마음에 들었고 두분다 친절 하셨어요. 일단 돌상이 첫째 때 만큼 좋아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훨씬 작은 방에서 하는 것이니 그냥 저냥 괜찮았어요. 그런데 서운한게 가족들 식사하는 도중에 포토테이블을 정리 하시더라구요. 돌잔치가 다 끝난 것도 아닌데. 물건 잃어버리실까봐 잘 챙기시려는건 아닌데 뭔가 기분이 좀 안좋았어요. 아 그리고 제 아들 버선이 한쪽 빠졌는데 나머지 한쪽도 벗겨서 가져가시더라구요. 이것도 잃어버리실까봐 그런것 같은데 사진 찍고 있는 도중 이었거든요. 그래서 돌사진 나중에 찍은 거 보면 바지가 길게 내려와 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문의: dolusain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