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주문 > 돌잔치 정보

본문 바로가기
 X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돌잔치 정보

돌잔치와 관련된 정보를 나누는 엄마들의 공간~!!

돌잔치와 관련된 업체정보도 나누고 노하우도 나누는 진짜 알자배기 공간
업체들의 홍보성 글은 싫어 싫어

음식 떡 주문

페이지 정보

찌끼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017-12-28 14:15

Hit: 101

Comments: 2

본문

버지니아에서 돌 떡을 주문 하려고 하는데 어느곳이 좋을까요?

가족과 주위분들만 해서 작게 할려고 하는데 답례품으로 떡을 준비 할까도 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어르신분들이 많으셔서 어떤쪽으로 해야 할지 걱정이네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dolusa님의 댓글

dolu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답례품으로 떡 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 이예요. 돌잔치후기쪽 va 후기를 보면서 업체정보 찾아보시면 좋을 거예요.  보통 떡집에 가서 돌떡하러 왔다 하면 굉징히 크게 불러요. 가운데 떡케잌도 필요하냐? 돌상에 놓을 떡도 하냐 하면서 몇말씩 하라고 합니다.  답례품을 떡으로 하실거면 그것만 이쁘게 맞추시고 돌상에 올려놓을 것은 케잌스탠드 처럼 만들기(밥공기 엎어두고 위에 접시 올리고) 접시위에도 밥공기를 엎어두고 밥공기를 살짝 덮을 만큼만 떡을 올리세요. 그 경우 떡집에서 파는 떡 한두팩 이면 됩니다.  색깔 이쁘게 나오게 떡 2가지 정도 양옆으로 돌상에 올리는 것으로 하고.  돌상 가운데에는 케잌 하나 맞춰서 올리세요. 하얀색으로 해달라해서 위에 생화 몇개만 꽂아도 됩니다.  아니면 한인마트에서 파는 떡만 몇팩 사서 위에 제가 언급한 것처럼 케잌스탠드 처럼 만들고 밥공기 엎어서 장식용으로 떡을 쌓고.  손님 답례품은 손님들에게 필요할 만한 다른 것을 준비하셔도 좋구요. 답례품은 보통 5불 정도 선으로 하는데요. 작게 하는것이고 어른들 위주이면 그분들에게 필요할 만한 상품을 좀더 비싸게 준비하세요.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문의: dolusainc@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