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의 엄마표 백일상(2월 베스트) > 백일잔치 후기

본문 바로가기
 X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백일잔치 후기

우리 아기 백일잔치는 이렇게 치뤘어요~!!

백일잔치를 치루신 맘들은 여기에 후기써서 잔치자랑하고 노하우도 공개하고
더불어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상금도 있어요. 도전하세요

잭슨의 엄마표 백일상(2월 베스트)

페이지 정보

sanim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2016-02-04 12:20

Hit: 1,633

Comments: 19

본문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9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9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9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7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7

 


9c459d9b09ffdc55d6c7b483aaab4ee7_1454617

 

 

1월 28일이 아이의 백일이었는데 제가 아푸는바람에 

미쳐준비를 다 못하고 그전에 준비해놓은걸로만 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원래는 다운타운 자바시장에가서 꽃들도 풍성하게 할생각이었고

케익도 준비하려고 했는데 떡만하게되었어요.

꽃은 랄프스에 가서 10불짜리 다발이 있길래 그거사서 올려놓구여.

한달전부터 준비해온 백일상이었는데

제가 아픈바람에 생각처럼 이뿌게 하지는 못했네요..ㅠㅠ

 

양인형세트는 친구한테 빌렸구여

양인형앞에있는 탄생액자는 인스타그램검색해서 만들어주시는분있길래 파일만받고 제가 현상했어요.

그외 나머지 소품들은 다운타운에 있는 모스카텔에서 구입했어요.

떡빼고 다해서 15불정도 들었어요.

모스카텔은 마이클스의 확장판이라 생각하시면되요.정말 볼게많아요~

 

꼬깔모자.기저귀케익.가렌드는 제가 만들었는데 인증샷이 없네요.

그중에 기저귀케익은 친구가 딸 베이비샤워때쓰던거였는데 리본만 체인지 해주었어요 .

센터에있는 꽃볼은 처음엔 진짜꽃으로 하려다 하나에 59센트하길래 걍 제가 

만들어서 올렸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여.

 

 

아이가 원래는 잘 웃는편인데 저렇게 앉혀놔서인지 어색해서 잘 웃지않아 웃는 사진을 하나도 못건졌어요..ㅠㅠ

그래도 찍은거의 의미를 두며..ㅎㅎ

 

이상 잭슨의 허접한 백일후기였습니다.

 

  

댓글목록

dolusa님의 댓글

dolu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주인공 너무 귀엽네요. 특히 아래서 두번째 삐에로 모자같은거랑 옷이랑 셋트인 사진 아주 이뻐요. 저 옷은 어디서 구입하셨나요?  사진 보면서 아주 풍성하고 제대로 준비하셨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아파서 간단하게 치룬 버젼인가요? 우와..    백일아가들 정면 사진 건지기도 힘든데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합니다.

sanimom님의 댓글

sanim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Date:

감사합니다!!ㅎㅎ
나름 준비한다고 했는데 이뿌다고하니 기분이 좋으네요~~^^
옷은 한국옷이예요.
카카오스토리에서 주문하고 저희언니가 보내줬어요.

yjoeykoh님의 댓글

yjoeyk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Date:

여기 양인형세트 pottery barn kids꺼 같네요..
저도 예쁜 인형 찾다 pottery barn kids꺼로 구입하려고 보니 여기 나온 양들이랑 똑같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yjoeykoh님의 댓글

yjoeyko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백일상이 너무 예쁘고 잘 차리셨네요 ㅎㅎ 색갈도 쌔팅도 너무 잘 어울리고 풍성하니 보기 좋습니다..
혹시 탄생액자 파일은 구입하신건가요? 저도 이런 탄생액자 만들고 싶었는데... 제가 인스타그램을 안해서... 혹시 어디로 가면 파일을 받을수 있는지 알려주실수 있는지요?

Jumi님의 댓글

Jum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저도 혼자할 자신이 없었는데 잭슨엄마표 백일상 보니 왠지 자신이 생기네요 ㅎ
혹시 뒤에 숫자 100 는 어디서 구입하셨어요?

sanimom님의 댓글

sanim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Date:

제가꾸민것을 보고 자신이 생긴다니 뿌듯하네요.
이쁜 백일상 꾸미시길 바랄께요.
숫자풍선은 엘이이 다운타운에있는 moskatels이란곳에서 구입하였는데
아마존에도 팔고있으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하늘이쮸쮸님의 댓글

하늘이쮸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안녕 하세요 너무 잘하신거  같아요 부럽 부럽 ㅎㅎ 근데 저기 100 숫자풍선 어디서 구하셧나요?
저희 아들 백일이 10흘 뒤라 정신없네요 ㅜㅜ

sanimom님의 댓글

sanimo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Date:

안년하세요!칭찬 감사드립니다.^^
풍선구입처는 님글 바로위에 댓글보시면 아실수있으세요.
이쁜 백일상 치루시길 바랄께요!!

가나폴리님의 댓글

가나폴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Date:

아기가 포동하니 너무 귀엽네요~
셀프백일상 차리는데 많은 도움 받고 가요.
근데..숫자 백 아마존에서 사려면 머로 검색하면 될까요?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문의: dolusainc@gmail.com